블로그 이미지
soulian
오롯이 오르다

calendar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Notice

2012. 2. 8. 18:03 오롯/공감 전하기

 티스토리에 작은 블로그 공간을 열어 이 공간을 이어간지도 1년이 다 되어갑니다.
 
 제가 처음 블로그를 연 가장 큰 이유는, 블로그를 통해 저의 생각을 다른 분들과 함께 공유하고 또 다른 분들의 생각을 더불어 공유하기 위함이었습니다.
 그러한 공유에는 소소한 일상에서부터, 제가 가진 지식, 더불어 제가 가진 신념을 포함하여 많은 것들이 있으리라 생각을 해왔으며 지난 1년간 부족하나마 이 공간을 꾸려왔습니다.
 
 위에 언급한 많은 공유거리 가운데 지금까지 해오지 않았던 한 가지를 제가 지금 이 시점에서 더 공유해보고자 합니다.

 그것은 바로 신념입니다.



 MBC의 파업은 불법이라고 합니다.

 그리고 저는 MBC의 '불법' 파업을 지지하고자 합니다.
 
 법을 지켜 사람을 죽였던 이들이 있습니다.
 법을 어겨 사람을 살렸던 이들도 있습니다.

 법을 어겨 세상을 구한 이들이 있었으며, 법을 지켜 세상을 혼란에 빠뜨린 이들도 있었습니다.

 법을 지킨다며 법을 이용해 사람과 세상을 고통 속에 빠뜨린 이들 또한 있었습니다.
 법을 지켜야 하기 때문에 법으로 인해 소중한 자신의 삶과 인생을 바쳐야 했던 이들 또한 있었습니다.



 그렇기에 저는 MBC의 '불법' 파업을 지지합니다.

 법은 지키지기 위한 것이지만, 더불어 법은 지켜야 할 것이 있기에 존재하며 지켜져야 하는 것이라 믿습니다.

 그리고 저는 지금껏 법이 지켜온 많은 것들 가운데 숱하게 많은 것들이 '욕심'임을 보아왔습니다.
 그리고 저는 지금껏 법이 지켜오지 못했던 많은 것들 가운데 숱하게 많은 것들이 '소중한' 것들임을 보아왔습니다.

 그렇기에, 법은 지켜져야 하지만 더불어 법이 지켜야 하는 것을 바라보고자 합니다.



 지금까지도 그래왔으며 오늘까지도 저는 MBC의 '불법' 파업을 지지합니다.

 저는 그들이 불법을 저지르는 이유를 지지합니다.
 저는 그들이 불법을 저지르는 이유가, 법이 지키고자 하는 바로 그 소중한 것을 지키기 위한 것이라 판단하였습니다.

 MBC는 부디 언론의 자유를 지켜주십시오.
 MBC는 부디 진실을 추구해주십시오.
 MBC는 부디 행복을 향해 서주십시오.
 MBC는 부디 올바름을 올곧게 받쳐주십시오.
 MBC는 이 모든 것을 위해 부디 지금의 굳은 의지와 따뜻한 마음을 지켜주십시오.



 저는 MBC의 '불법' 파업을 지지합니다.



 더불어 함께 해주실 블로거님들을 구해봅니다.
 이 글을 보시고 동참을 원하시는 분들은 블로그에 자유로이 글을 쓰시고 저의 글에 댓글 등을 통해 알려주시겠습니까?

 아니, 알려주시지 않으셔도 좋습니다.
 블로그를 통해 MBC의 파업에 대한 여러분들의 생각을 나누어주시면 됩니다.

 저와 함께 하지 않으셔도 좋습니다.
 MBC의 파업을 지지하신다면, 블로그를 통해 그러한 생각을 더해 MBC에게 힘이 되어주시지 않으시겠습니까?
 
 더불어 함께 할 수 있는 무언가를 서로 나누어주시고 그를 위해 함께 노력해주시겠습니까?




 혼자만의 외침이 될지도 모르는 저의 지지 의사를 함께 이어주시고 함께 나누어주실 블로거님들을 찾아봅니다.



 블로그는 공유이자 소통입니다.
 MBC의 '불법' 파업에 블로그의 공유와 소통이 함께 하길 바랍니다.



 MBC의 '불법' 파업을 진심으로 응원합니다.


posted by soulian